도 트 먼 드고정 유압 등차교생산 라인의 도구 및 품질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 출시 시간:2024-04-17 20:04:53
  • 핵심어:

  • 페이지 뷰:155
  • 빠른 설명:

    도 트 먼 드,톤의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효과적으로 실현하여 사용 중에 노동력을 크게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였다.오직 이렇게 해야만 우리는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을 수 있다.차량이 자리에 앉으면 환류밸브를 풀어 축을 낮

기사 내용

톤의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효과적으로 실현하여 사용 중에 노동력을 크게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였다.오직 이렇게 해야만 우리는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을 수 있다.

차량이 자리에 앉으면 환류밸브를 풀어 축을 낮추고 입술연을 차량 뒤쪽에 평온하게 설치한다.차축 체인이 차량에 고정되어 있다.이제 유압 시스템은 작동하지 않으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도 트 먼 드특징: 접이식 팔 (절 팔, 절 팔) 을 사용하여 작업 높이가 -미터이고 팔을 높이면 & deg를 회전할 수 있습니다.회전대, 작업대 두 곳 모두 조작할 수 있다.팔걸이가 어느 위치에 있든지 작업플랫폼은 안전하게 걸을수 있으며 걷는 속도는 상승높이가 상승함에 따라 하강한다.상부 하야 (지상대와 플랫폼 차대) 를 설치하고 상부 하야는 전환 스위치를 사용한다.

따라서 고품질의 제조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카 츄.고정식 유압등차교는 창고저장플랫폼과의 하역보조설비로서 본 설비는 플랫폼과 일체화되어 화물차칸의 부동한 높이조절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수도 있고 낮출수도 있어 지게차가 객차에 진입하는데 편리하며 설비는 수입유압펌프장을 채용하고 량측에 압연방지치마판을 설치하여 작업이 더욱 안전하고 작업효률이 제고된다.특제 이형 강관을 채택하여 고정밀 내마모성 오일 실린더를 사용한다.테이블 재료: 미끄럼 방지 (네트)

유압 등차교 승강대 자연 하강 원인: 단방향 밸브 유출, 하강 밸브 폐쇄 불엄,도 트 먼 드물류 등차교, 오일 실린더 내 누출 해결 방안: 밸브 그룹의 단방향 밸브 검사.단일 밸브의 밀봉면에 장물이 있는 것을 발견하면 단방향 밸브를 세척한다.하강밸브에 전기가 있는지 검사하고,도 트 먼 드승강식 등차교, 완벽한 서비스는 많은 고객들의 인정을 받았다.


도 트 먼 드고정 유압 등차교생산 라인의 도구 및 품질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유압등차교는 부동한 재료의 종류, 성질, 중량 형상에 근거하여 하역방식을 확정하고 합리적인 유압등차교절차를 제정하며 유압등차교전에 계획을 잘 세우고 매 환절마다 고려해야만 큰 실수가 나타나지 않는다.화물의 특성에 따라 적합한 유압 승차교 방식을 확정하다.화물을 미리 처리하고 단원화 운송 방식, 예를 들어 트레이, 컨테이너 등 집적화 운송을 실현한다. 집적화 운반은 하역 단위가 크고 작업 효율이 높을 뿐만 아니라 하역 작업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동시에 자재 유압 승차교의 유연성을 높일 수 있고 표준화를 실현하기 쉽다. 손으로 각종 자재를 건드리지 않아도 자재를 보호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기름을 청결한 위치에 저장하고 기름을 바꾸거나 주유할 때는 반드시 조심해야 한다.가는 격자 여과망을 갖춘 청소 깔때기로만 용기에서 기름을 탱크에 부을 수 있다.물론 당신이 사용하는 기름은 반드시 공장에서 추천하는 유형이어야 합니다.

천천히 후진하여 컨테이너를 등차교 앞부분의 입술판 아래에 세웠다.

범위.간이승차교 기갱 주변에 m 높이의 보호난간을 설치하고 보호난간에서 기갱까지의 거리는 m 이상이다.이동 승차교는 인 조작만 하면 되고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이동식 등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되며,도 트 먼 드컨테이너용 등차교, 지게차와 협조하여 사용하는 화물 하역 보조 설비의 토사가 발굴하는 순서와 반드시 설계 조건에 부합해야 하며, & ldquo를 따라야 한다;홈을 열어 보호하고, 먼저 지탱한 후 굴착하고, 층을 나누어 굴착하며, 초과 굴착이 없다 ”의 원칙.

마모 방지제가 있는 유압 오일을 첨가했다. 예를 들어, 우리는 휠 펌프의 시간 마모 상태를 비교하여 휠 펌프의 저질 유압 오일의 마모가 순수한 오일의 마모보다 훨씬 크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제외: 교체 또는 세척하면 제외됩니다.


도 트 먼 드고정 유압 등차교생산 라인의 도구 및 품질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기업마다 각 기업에 적용되는 작업 환경이 있기 때문에 승차교에 대한 요구도 다르다.이동 승차교는 인 조작만 하면 되고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이동식 등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그것은 무엇입니까?이어서 편집장은 고정식 유압 등차교가 무엇인지 잘 이야기해 보자.고정식 유압 등차교는 지게차와 화물차 사이의 다리 설치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 편리하다.

기름을 넣고 다시 주유: 정기적으로 톤의 고정된 승차교 연료탱크의 물과 침전물을 방출하여 기름중의 불순물을 제거하는데 대처하는데 매우 긴장하지만 정기적으로 전반 액압체계를 비우는 것도 매우 긴장하다.

승차교의 구체적인 작업 환경.

도 트 먼 드업무 중에는 생노동과 물화노동의 효과적인 결합을 고려해야 한다.

응용 범위가 넓고 시장의 수요가 많다. 시장의 수요로 볼 때 많은 제조업은 반드시 그런 기계 설비를 필요로 한다. 그러나 응용 전 과정에서 비교적 간단하다. 평소에 응용할 때 구축할 수 있지만 응용하지 않을 때 받을 수 있다. 기계 설비의 외관 디자인이 깨끗하고 깨끗하면 사용 기간이 더 길어질 수 있다.많은 사람들이 등차교를 선택구매할 때에도 기술공장을 선택하는데 기술공장은 전체 시장에서의 사용자평가가 비교적 좋고 자체의 발전추세도 전반 실력이 아주 강하며 시장의 제품품질도 확보한다.전문적으로 등차교 공장, 오래된 브랜드에 종사하고, 가격대가 우세하고, 품질이 보장된다!

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


도트먼드기타 제품 정보
  • 아스베니1인용 소형 엘리베이터다양한 정확도 요구 사항 충족 필요

    아스베니1인용 소형 엘리베이터다양한 정확도 요구 사항 충족 필요

  • 캐 리 갈 린유압 레일식 승강대제조업 붐을 일으키다

    캐 리 갈 린유압 레일식 승강대제조업 붐을 일으키다

  • 베 더 고 시유압 승강 플랫폼 설비전용 서비스 시스템

    베 더 고 시유압 승강 플랫폼 설비전용 서비스 시스템

  • 유괴8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오늘의 제안

    유괴8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오늘의 제안

  • 유괴대톤 유압 승강 플랫폼새로운 생태와 녹색 경제

    유괴대톤 유압 승강 플랫폼새로운 생태와 녹색 경제

  • 유괴자체 유압 승강 플랫폼개발은 불가피하다

    유괴자체 유압 승강 플랫폼개발은 불가피하다

  • 장시유압식 이동 등차교가치 문제의 원인

    장시유압식 이동 등차교가치 문제의 원인

  • 하 츠 필드이동 유압 등차교문제 및 솔루션

    하 츠 필드이동 유압 등차교문제 및 솔루션

  • 신속한:알림: 도 트 먼 드고정 유압 등차교생산 라인의 도구 및 품질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정보는 당사의 도 트 먼 드고정 유압 등차교생산 라인의 도구 및 품질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도 트 먼 드고정 유압 등차교생산 라인의 도구 및 품질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도 트 먼 드고정 유압 등차교생산 라인의 도구 및 품질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도 트 먼 드고정 유압 등차교생산 라인의 도구 및 품질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도 트 먼 드고정 유압 등차교생산 라인의 도구 및 품질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